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고객 초청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7.06.27 10:28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부산과 순천지역 가망 고객 및 기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Mercedes AMG 시승 행사, 고객 초청 골프 행사 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부산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남천 전시장은 부산 해운대 Hard Rock Café에서 기존 고객과 가망고객 60명을 초청해 Mercedes AMG 차량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A 45 4MATIC, C 63 Coupé, GLC 43 4MATIC, C 43 4MATIC, S 63 4MATIC Coupé, Mercedes AMG GT 차량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식사 및 음료가 제공됐으며, 현장에서 계약 후 출고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17일 순천 전시장에서 진행한 행사는 여수 웅천 요트 마리나에서 진행됐다. 

AMG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과 차량 출고고객 30여팀이 참석한 행사에서는 C 43 4MATIC, S 63 4MATIC Coupé, GLC 43 4MATIC, GLA 45 4MATIC, A 45 4MATIC 등의 Mercedes-AMG 차량을 남해가 보이는 해안 길을 따라 시승해 볼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됐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럭키 드로우가 마련됐으며 참석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됐다.

고객 참여 골프 행사도 진행됐다. 지난달 30일, 한성모터스는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골프 라운딩 기회를 제공했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을 선발해 Mercedes Trophy 본선 진출 기회도 제공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고객 행사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인 ‘워런티 플러스’의 판매도 시작한다. 

워런티 플러스는 신차 구매 후 3년 / 10만 km이내에 ‘통합 서비스 패키지’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기한을 4년 / 12만km 또는 5년 / 14만 km까지 연장해 주는 서비스 상품으로,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와 함께 구매할 경우, ‘통합 서비스 패키지’와 유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한성모터스 4개 서비스센터(감전, 남천, 부산북구, 순천 서비스센터)와 3개 전시장(남천, 부산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남천, 순천 전시장 Mercedes AMG 모델 시승 이벤트를 통해 부산 및 순천지역 고객과 소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