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한성차에서 벤츠사면 이런 혜택이, 옥토버 페스트 현장 이모저모

  • 기사입력 2016.10.13 10:07
  • 최종수정 2016.10.13 16:07
  • 기자명 이병주 기자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국내 딜러사인 한성자동차가 독일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옥토버 페스트' 행사를 지난 7일, 8일 양일에 걸쳐 진행했다.

옥토버 페스트는 10월에 열리는 독일 전통 맥주 축제의 이름이며, 한성차는 이를 모티브로 작년부터 이와 비슷한 컨셉의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전국에 여러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가 있지만 한성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는 회사로 옥토버 페스트 외에도, 한성모터쇼, 트랙데이 등을 개최해 가장 적극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딜러사다.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독일 맥주 뿐만 아니라 이에 상응하는 고급 뷔페도 제공되며, 라이브공연, 캐리커쳐, 타로점 등 행사장 곳곳에서 한성차 고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마련됐다.

마시고 즐길 뿐만 아니라, 한성자동차 어플을 설치 후 경품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됐다. 이날 1등 고객은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획득하는 행운을 거머줬다.

옥토버 페스트는 한성자동차가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일반인은 입장이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들에 한해 초청이 됐으며, 한성차는 초청된 고객들에게 뜻깊은 저녁 시간을 선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